밸로프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신규 장비 '전용 무기'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용 무기’는 용병별로 고유한 외형과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받을 수 있는 신규 장비로 기존의 무기들과 차별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유저들은 일정 기간 능력치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도 특별한 메달이 지급되어 보유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첫번째 전용무기로는 유니크 용병 ‘스트라이더’의 전용 무기인 저스티스 S 빔소드와 ‘사신무 진’의 무기 혈마교주 사신무 진이 추가된다. 기존의 인기가 많은 두 용병의 전투력이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밸로프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출석 이벤트와 연계 퀘스트를 통해 어린이 코인을 모아 신규 장비인 ‘전용무기’를 포함하여 게임 내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출석 보상으로 '추억의 뽑기권'을 지급하여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커스텀 메달’, ‘어린이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저 소통 강화를 위한 Q&A도 마련되어 유저들이 평소 궁금해 왔던 게임 관련 질문을 직접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밸로프 관계자는 "전용 무기를 통해 용병의 개성과 전략을 한층 강화했다"며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사가의 신규 장비 '전용 무기' 및 어린이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