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연합 레이드: 결전’은 지난 1월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월드 협력 이벤트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 결전’은 ‘여왕 개미’를 토벌하는 메인 작전과 개미들의 주의를 끄는 유인 작전 등 총 3종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메인 작전인 ‘여왕 개미’ 레이드는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이 참여 가능하며, 길드 보스 형태로 성진우와 9명의 헌터를 구성하여 진행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레이드 참여 시 진행도에 따라 보상으로 ‘마력 용해제’, ‘특별 플레이어 무기 설계도’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SSR 헌터 ‘타와타 카나에’가 추가됐다. 화속성 어쌔신 ‘타와타 카나에’는 ▲공중에서 와이어를 당겨 빠르고 강한 연속 참격으로 적을 베는 ‘무네치카’ ▲2번 연속 횡단 베기로 적을 공격하는 ‘아라고토’ ▲와이어를 대량 발사해 적을 속박 후 공격하는 ‘츠치구모’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레이크 상태인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특정 효과 보유 시 순간적으로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광휘의 공방 - 환계의 첨탑’ 어려움 난이도 ▲‘장군’ 등급 이상 그림자에 무기를 장착해 추가 능력치와 스킬을 부여하는 ‘레플리카’ ▲성진우 및 헌터가 이용하는 콘텐츠에 따라 아티팩트를 전환할 수 있는 슬롯 등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광휘의 공방 데이모스 어려움 클리어 이벤트’가 오는 3월 13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콘텐츠를 가장 빠르게 완료한 이용자 중 선착순에 따라 프로필 배경과 프로필 아이콘, 프로필 테두리, 성진우 염색 스킨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완료 이용자 3,000명 돌파 시 전체 이용자에게 ‘시간의 표식 I’ 30개, ‘시간의 표식 II’ 30개, 100만 골드, ‘커스텀 모집 티켓’ 20개, ‘마력이 깃든 옷감’ 1000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출석만 해도 ‘헌터 전용 무기 설계도’, ‘[영웅] 스킬 룬 Vol.4’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스위트 발렌타인! 출석 선물’ 이벤트와 데일리 미션 및 미니게임을 통해 ‘우진철: 책임감’ 신규 염색 스킨, ‘마력 용해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가 3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