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6월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 ‘인투 디 엠버랜드’가 스팀 및 기타 플랫폼에 풀버전을 출시했다. 이 따뜻한 로그라이크 탐험 어드벤처는 신비스러운 세상으로 플레이어를 초대한다. 출시기념으로 지금부터 2월3일까지 10% 할인 중이다.
얼리 액세스 하이라이트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인투 디 엠버랜드’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통해 성장하고 발전했다. 이 기간동안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업데이트 1: 인벤토리 관리 개선, 게임 밸런스 조정,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추가.
● 업데이트 2: 스팀 덱 완벽 호환성 확보로 핸드헬드 게이머들이 탐험을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됨.
● 업데이트 3: 새로운 생태계인 Dubious Dunes 추가로 매력적인 장소, 독특한 NPC, 숨겨진 보물을 탐험 가능.
● 업데이트 4: 플레이어와 함께할 새로운 캐릭터와 반려동물 추가, 트레이딩 카드와 프로필 배경 같은 스팀 커뮤니티 아이템 도입으로 게임 내외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됨.
이 업데이트들은 게임 세계를 매력적이고 활기 넘치는 모험의 장으로 만들어 주었다.
‘인투 디 엠버랜드’에서 플레이어는 빛의 수호자가 되어, 신비로운 안개로 뒤덮인 마법의 땅의 비밀을 밝혀내는 임무를 맡는다. 이 여정 속에서 귀여운 ‘낵 족’들을 구하고, 그들의 집을 재건하며, 어두운 구석구석에 빛을 가져다주는 임무를 맡는다.
절차적으로 생성된 생태계, 매력적인 주민들, 그리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운드트랙을 갖춘 ‘인투 디 엠버랜드’는 잊지 못할 따뜻한 휴식을 제공한다. 푸르른 풍경을 탐험하고, 마을 재건에 필요한 자원을 모으며,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유대감을 쌓는 순간까지 모든 순간이 개인적인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여정처럼 느껴진다.
‘인투 디 엠버랜드’의 정식 1.0 버전은 모든 생태계를 아우르는 스릴 넘치는 최종 퀘스트와 감동적인 시네마틱 엔딩을 통해 플레이어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세 가지 특별한 엔드게임 아이템을 수집하고 도전을 완료하면 골든 캐릭터와 새로운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지금 스팀에서 출시기념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확인해보자.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