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1.4 버전 ‘쏟아지는 별의 폭풍’ 업데이트를 기념해 App Store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겨울 팝업스토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젠레스 존 제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시연존, COFF CAFE 등 특별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젠레스 존 제로’ 겨울 팝업스토어 입장 대기 중인 유저들
오늘부터 오는 23일까지 5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젠레스 존 제로’ 겨울 팝업스토어 행사를 개최하고 ‘젠레스 존 제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유저들은 예약을 통해 팝업 스토어에 입장할 수 있다.
‘젠레스 존 제로’ 겨울 팝업스토어 내부는 게임 속 요소들을 구현한 장식물들로 꾸며져 있어 뉴에리두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최신 iPhone 16 Pro와 iPhone 16 Pro Max의 고성능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직접 확인하며 ‘젠레스 존 제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럭키부 마우스패드 등 팝업스토어 단독 굿즈와 캔뱃지, 아크릴 스탠드, Bangboo 쿠션 등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