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29일부터 2023 KBO 시즌 개막과 2주년 기념을 위한 ‘더블스틸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H3는 모든 이용자에게 ‘2주년 기념 감사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S급 스킬 블록타입 선택 팩(거래 불가) ▲8강 직행권(이적 불가)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프로야구 H3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특정 글자를 조합해 쿠폰창에 입력하면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2023 KBO 시즌 개막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엔씨(NC)는 KBO 개막전 승리팀 5팀을 맞추는 예측 프로모션을 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참여만 해도 ▲레전드 반지 ▲A급 콜업 티켓을 얻을 수 있다. 승리팀 전체 예측에 성공할 경우 추가 보상인 ‘레전드의 징표’도 획득 가능하다.
신규복〮귀 이용자의 ‘2023 트레이닝 캠프’도 준비돼 있다. 오늘부터 신규복〮귀 이용자는 전용 도전과제와 상점 제공을 통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트레이닝 캠프의 도전과제도 별도로 마련됐다.
라인업 강화를 위한 선수 카드 강화 복구 기회도 마련됐다. 엔씨(NC)는 이날부터 4월 12일까지 강화에 실패했던 선수 카드를 되돌릴 수 있는 ‘풀카운트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H3는 시즌 개막을 기념하며 ▲‘힘내라 우리 팀’ 응원 이벤트 ▲신규카드 출시 미리보기 퀴즈 ▲NEW LOOK! 매니저 상품 업데이트 및 김희주 코인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김길주 기자 (kgj@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