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소개
덱 소개 글 쓰고 바로 한판했습니다. 5턴만에 승부가 났어요. 이 덱의 매력이죠. 금방 경기가 끝나요.
각성 이후 승부를 노리는 드래곤덱들과 다른, 초반에 승부를 보는 드래곤덱입니다.
이 덱의 뽀인트는
용의전령을 이용해
6코스트 포르테를 5코스트로 덱에 추가하는데 있습니다.
포르테를 진화시키면 바로 7데미지를 적에게 줄 수 있습니다.
멀리건
1,2,3 저 코스트를 갖고 있어 덱 전개가 원할하면 됩니다. 용의전령이 있어도 좋아요.
덱전개
코스트에 맞게 카드를 내놓고 주문카드로 적추종자를 제거합니다. 가급적 리더에게 데미지를 많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르면 5턴부터 포르테를 쓸 수 있습니다. 적 리더에게 최대한의 데미지를 줍시다.
카드 소개
그냥 1코스트 필드전개용입니다. 나오면 상대리더 공격하는데 쓰세요
1코스트 전개용입니다. 혹시나 6턴이후 각성이 되면 출격시 1장의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손에서 카드모자란 것을 막아줘서 덱에 넣었습니다.
초반 상대 추종자 제거용입니다.
각성시 질주가 됩니다. 상대리더 공격하기 좋아요.
출격하면 상대방추종자에게 1데미지 줍니다. 상대 필드 카드 제거하는데 씁시다.
공격당하지 않는 추종자입니다. 다음 턴에 살아서 리더공격이 가능하다면 진화 추천합니다.
이 친구가 필드에 있을 때 진화를 합시다. 다른 추종자가 진화할때 공격력이 +2됩니다.
상대방이 데미지 1만 입어도 없앨 수 있습니다. 4턴 후에 적 추종자 제거에 씁시다.
상대방의 수호를 조심하면 되는데 수호는 일단 1데미지 저코카드들로 준다음에
와 로 제거해보아요.
포르테 만드는 것 말고는 에테르 별로 안 들어가요. 미션깨기용 드래곤덱으로 추천드립니다.
장점
빠른 포르테 소환으로 경기를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단점
장기전이 되면 가진 고코카드가 하나도 없어 이기기 힘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