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가가 최근 게임 출시물들이 예상보다 성적표가 나쁘다고 밝혀, 특히 Sonic Rumble을 언급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2025년 10월부터 12월까지의 Q3 재무 보고서에서, 세가샤미는 이 기간 동안의 새로운 게임 출시물 - 유료 및 무료 플레이 모두 - 판매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다고 밝혔으며, 기대했던 만큼의 이전 게임 판매 또한 강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다룬 세가의 보고서에서는 유료 게임 측면에서 "신작 및 재판매 모두 기대 미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무료 플레이 게임에 대해서는 "두 개의 신작이 기대 미달"했다는 발언을 내놓았고, "기존 타이틀은 기대치에 부응"했다고 밝혔습니다.
세가는 개별적으로 어떤 유료 게임이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는지를 명시하지는 않았지만, Q3 재무 기간 동안 출시된 유료 게임중 유일한 두 개의 게임인 Football Manager 26와 Persona 3 Reload의 Switch 2 버전을 언급했습니다. 회사는 Football Manager 26를 명시적으로 기대 미달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출시 후 버그 등에 대한 업데이트를 출시하고 게임 환경을 개선했다"고 언급하고 "지속적인 사용자 커뮤니티와의 대화를 통해 품질과 팬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며"라고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무료 플레이 출시 측면에서 세가가 Sonic Rumble은 "특히 고객 확보 부문에서 기대치를 못 미치는 KPI들이 많았다"고 언급하며 "업데이트와 기타 조치를 통해 운영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세가는 미래의 도전과 조치들을 나열하면서 "판매량의 높은 변동성"과 "투자 회복 불확실성"을 언급하며 다시 "주요 풀 게임 타이틀의 판매가 느림", "신규 F2P 타이틀 Sonic Rumble의 성적이 기대 미달", 그리고 "일부 타이틀의 품질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세가는 최근 출시된 무료 플레이 게임 Sega Football Club Champions가 더 좋은 결과를 거둘 것을 희망하지만, 1월 22일 출시로 인해 이 보고서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회사는 최소한 "글로벌로 서비스를 시작했고 좋은 시작을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세가의 최근 게임 출시물들이 예상 이하의 성적을 보인 데 대해 게임 업계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Sonic Rumble의 성적이 기대 이하였다는 소식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세가는 지금까지 판매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한 게임들에 대한 추가 조치 및 개선을 모색하고 있으며, 미래에 선보일 게임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세가가 힘을 실어주길 기대하는 Sega Football Club Champions는 글로벌 서비스로의 확장을 통해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습니다. 앞으로 세가가 게임 시장에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보고서를 토대로 세가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세가의 Sonic Rumble이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Sonic Rumble은 세가의 유명한 캐릭터 소닉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소닉의 매력을 다양한 게임 요소와 결합하여 제공합니다. 하지만 해당 게임은 세가의 기대를 크게 충족시키지 못한 것으로 나타나며, 세가가 향후 어떤 조치를 취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게임 팬들은 세가가 소닉 시리즈 및 다른 인기 시리즈들에 대한 향후 계획에 대해 더 많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sega-says-its-new-releases-especially-sonic-rumble-have-performed-below-expectations/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