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데스다가 "엘더 스크롤즈 6" 엔진을 완전히 개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원을 받아 선별된 언리얼 엔진 기술을 통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은 잘 알려진 내부자의 새로운 보고서에서 나온 것으로, 베데스다가 그다음 스타필드의 다음 장을 기대할 수 있도록 "엘더 스크롤즈 6"에 관련된 추가 세부사항도 공유했습니다.
베데스다가 현재 개발중인 "엘더 스크롤즈 6"의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해 토드 하워드와 두 명의 주요한 베데스다 개발자가 언급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베데스다는 현재 크리에이션 엔진을 업데이트하면서 "언리얼 엔진의 측면을 활용"하고 그것들을 자사 기술에 통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베데스다의 소유주인 마이크로소프트가 해당 노력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베데스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RPG 시리즈 '엘더 스크롤즈'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엘더 스크롤즈'는 플레이어들에게 역동적인 오픈 월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엘더 스크롤즈 6'은 다가오는 스타필드보다 일찍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엔진과 기술의 통합을 통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많은 팬들이 '엘더 스크롤즈 6'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으며, 베데스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 https://opencritic.com/news/25147/elder-scrolls-6-engine-overhaul-reportedly-includes-unreal-te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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