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필드 6의 개발팀이 게임 첫 주 동안 발생한 온라인 매치 중 약 2%만이 치터에 영향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반침해 업데이트'라는 게임의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정보에 따르면, 배틀필드 스튜디오는 게임 출시 주간을 중점으로 한 데이터를 공유했습니다. 주로 매치 감염률 [MIR]에 집중했던 이 스튜디오는 MIR을 통해 플레이어가 배틀필드 6의 한 판을 플레이할 때 치터를 마주칠 가능성을 나타내는 백분율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튜디오는 발매 후 주간 동안 "약 98%의 모든 매치가 공정하고 치터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며, 평균 MIR이 약 2%였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MIR]를 사용하여 우리가 성공했는지 여부를 파악하고자 합니다. 단순히 밴 수와 같은 징계량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바쁘게 밴을 내리거나 퇴장시키거나 정지시키거나 치터를 밴하지만, 여러분의 플레이 경험을 보호하지 못했다면 별 의미가 없습니다."라며 스튜디오는 밝혔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공유하며, 스튜디오는 게임의 오픈 베타 기간 동안 게임의 Javelin 소프트웨어에 의해 120만 건 이상의 치팅 시도가 차단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치팅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던 몇몇 자만심 많은 치터들도 밴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게임 출시 주말 동안 36만 7000 건 이상의 치팅 시도가 차단되었으며, 스튜디오는 이 수치가 "유사한 오픈 베타 주말보다는 낮지만 우리가 추적 중인 현재의 치트 개발자 수와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까지 약 239만 건의 치팅 시도가 차단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190개의 치트 관련 프로그램, 하드웨어, 판매업체 및 리셀러 및 그들의 커뮤니티에 대한 여러 감지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스튜디오는 덧붙였습니다. "출시 후, 그 중 183개(96.3%)가 기능 실패, 감지 공지, 다운타임 또는 치트를 완전히 오프라인으로 전환한 사례가 있습니다."
VGC의 배틀필드 6 리뷰는 그것의 "훌륭한 멀티플레이어"를 칭찬하며 "보통 이중이지만 뛰어난 매치와 모드가 가득한 멀티플레이어가 빛을 발하는, 이제 막 같은 게임이다."라고 썼습니다. "싱글 플레이는 괜찮지만 대체적으로 제3자적이며, 멀티플레이어는 빛난다. 플레이하는 것이 극도로 재미있고 보상이 크며 훌륭한 맵과 모드로 가득한 이 게임은 2042년에 잃어버린 사람들을 돌아오게 할 배틀필드 멀티플레이어 패키지입니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only-2-of-battlefield-6-matches-during-launch-week-were-affected-by-cheaters-ea-clai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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