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게임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나? 전 늑대를 향한 우리들의 이전 개발자들의 슈퍼히어로 직장 코미디 D.. +5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5-11-05 19:25:01
암꺼나
- 조회수 : 4

디스패치 게임, 전설적인 Telltale Games 출신 개발자들의 삼총사가 연출한 슈퍼히어로 직장 코미디, 출시 후 10일 만에 100만 장 판매 - 클래식한 Telltale 선택-결과 공식을 따르는 이 작품은 10일 만에 100만 장 이상을 팔아치웠다. 이는 최근 몇 년간 에피소드 방식의 서사 어드벤처 장르에서도 대형 플레이어들이 큰 영향을 미칠 만큼 성과를 거두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디스패치는 AdHoc Studio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주로 맘에 쏙 드는 Tales from the Borderlands와 The Wolf Among Us과 같은 Telltale 클래식을 제작했던 Telltale Games 이전 직원들이 설립한 스튜디오의 작품이다. Breaking Bad의 Aaron Paul이 연기하는 로베르트 로버슨의 이야기를 다루며, 그는 상속받은 메카 수트가 고장 나자 슈퍼히어로 디스패처로 사무실 일을 시작한다.
디스패치는 Telltale 고전작품과 마찬가지로 에피소드로 출시되는데, 10월 22일에 시작된 2개의 에피소드를 거친 후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출시된다. 즉, 현재 8부작의 네 번째 에피소드까지 진행 중이다. AdHoc 스튜디오는 소셜 미디어에서 디스패치의 100만 장 판매 기록을 발표했다. "두 시간에 80만 개 팔렸으면 좋았을 텐데," 농담을 품고 "하지만 10일 만에 100만 장 팔았어. 여전히 상당히 좋아." 라고 소셜 미디어에 글을 남겼다.
유로게이머의 로버트 퍼세즈는 디스패치 출시 전 AdHoc와 대화를 나눠, 스튜디오의 에피소드 출시 모델에 대해, Critical Role이 게임에 참여한 점 등을 논의했다. "더월프어몽어스 2"에 대한 이야기도 일부 담겼는데, 이에 대한 정보는 다른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링크 : https://www.eurogamer.net/is-episodic-gaming-back-on-the-map-ex-wolf-among-us-devs-superhero-workplace-comedy-dispatch-sells-big-to-become-a-well-deserved-smash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