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니젠(대표 이광일)은 최근 주식회사 필벅(대표 이창현)과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유통에 대한 뜻을 함께 한다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토대로 필벅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몰랑, 버라이어티숨, 페이퍼토이, 마스크마스터즈 등)를 활용하여 게임을 포함한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하여 4분기부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니젠은 스마트폰 게임 개발, 유통 및 퍼블리싱을 다년간 경험한 인력을 중심으로 구성된 회사로서 국내 및 해외에 퀄리티 있는 게임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MOU를 통하여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게임에 대하여 필벅이 보유한 캐릭터와 기획적 요소를 대폭 추가하여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업무제휴를 계기로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사업을 확대하기 위하여 주식회사 셈스게임즈(대표 안정훈)와 3D프라모델 조립 만들기 어플(PLAPP)에 다양한 캐릭터를 프라모델 형태로 기획, 개발하여 국내 및 해외로 서비스 하는 계약을 추가로 체결하였다..
니젠의 이광일 대표는 “필벅과의 제휴는 양사의 다년간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계기로서 의미가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각종 컨텐츠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기술 개발 및 제휴 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