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모바일이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서비스를 7월 26일에 종료한다. 이로써 2015년 4월 9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4개월(475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반다이남코게임즈가 개발, 기동전사 건담과 기동전사 건담SEED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부대를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또 지난 2013년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4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6월 27일부터 7월 25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캐릭터 닉네임, 환불받을 계좌 번호, 은행, 예금주, 통장과 신분증 사본, 결제 정보를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아이덴티티 모바일 관계자는 "그동안 SD건담 G제네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에도 불구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비록 서비스는 종료되지만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을 잊지 않고 앞으로 보다 다양한 게임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정동진 기자(jdj@monawa.com)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