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2023년 3월 29일부터 다가오는 식목일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신수의 날’ 이후 도래한 세상의 위기에 맞서 여신을 도와 성장해 나가는 구원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나무(신수)가 세계관의 핵심 키워드인 만큼 식목일을 중요한 기념일로 다루고 있다.
식목일을 맞이하여 심을 수 있는 ‘골드 나무’와 ‘큐브 나무’를 통해 11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운의 룰렛’과 ‘럭키 보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강화 초기화 아이템으로 다시 고강화에 도전해 볼 수도 있다.
신규 유저들을 위한 성장 지원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쿠폰 키워드 ‘TOSMGROWUP’를 입력하면 빠른 성장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쿠폰 이벤트는 4월11일까지 진행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두진욱 기자 (dju@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