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Game은 3월 27일, 주식회사 SEGA의 <용과 같이> 시리즈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개발한 신작 전략 모바일 게임 <야쿠자 워즈 Powered by 용과 같이>가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5개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개발사는 이번 신작을 통해 전 세계 강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상을 초월하는 야쿠자 간의 투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극락섬에서 펼쳐지는 생존 경쟁
게임의 배경이 되는 극락섬은 과거 꿈과 희망의 땅이었으나, 급격한 경제 성장 이후 갑작스러운 금융 위기를 맞아 무법지대로 변했다. BBGame은 플레이어들이 이러한 환경 속에서 다섯 개의 대형 조직이 경쟁하는 극한의 생존 전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용과 같이> 시리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전략 SLG
<야쿠자 워즈 Powered by 용과 같이>는 SEGA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전략 시뮬레이션(SLG) 게임으로, 키류 카즈마, 카스가 이치반, 마지마 고로 등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실시간 전투, 도시 건설, 영토 쟁탈, 동맹 대결 등 다양한 전략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개발사는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보상 외에도 호화 로그인 보상과 7일 미션 챌린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를 완료하면 티켓, SSR 보물, SSR 파트너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야쿠자 무쌍’ 이벤트를 통해 카시와기 오사무, 세라 마사루, 안드레 리처드슨 중 한 명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BBGame은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최강 드림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략적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