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소개한 테스트 게임에 이어 이번주 또 다른 게임들이 테스트를 진행 혹은 진행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톤톤해적단, 빅스플레쉬, 던전온라인, 마블 히어로즈 2016, 대삼국지이다.
드럭하이의 톤톤해적단은 자신만의 해적단을 꾸려 적의 배를 약탈하고, 영역을 확장시키는 RPG이다. 적의 함선으로 유저의 해적단을 발사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톤톤해적단의 특징이다. 또 임 내 배를 지키기 위한 다양한 장치도 게임 내 구현돼 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전설적인 해적단이 되는 것이 목표이다.
Gokind의 빅스플레쉬는 구멍이 뚫린 블록을 연결해 별을 획득하는 퍼즐 게임이다. 게임 화면 상단에 등장하는 숫자에 맞게 별을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별은 화면 끝 기둥에 블록을 연결시켜 맞은편 기둥까지 도달하면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단 제한시간 안에 목표를 완수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봄날소프트의 던전온라인은 인간계를 전멸시킨 대규모 악령군단과 이를 막고자 깨어난 고대 신들과의 전쟁을 그린 RPG이다. 천 개 이상의 던전에서 영웅들의 조합으로 진법을 구성해 적을 물리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는 턴제로 진행되며, 스킬 조합에 따른 다양한 공격 패턴이 존재한다.
마블 히어로즈 2016은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다양한 슈퍼히어로와 빌런을 선택해 육성할 수 있는 RPG이다.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스킬이 게임 내 구현돼 있고, 이를 활용해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할 수 있다. 또 얼티밋 스파이더맨, 뉴 어벤져스, 어벤져스 vs 엑스맨과 같은 코믹스를 집필한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Brian Michael Bendis) 작가가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네일게임즈의 대삼국지는 3D 세계지도와 2가지 시야각을 제공해 입체적인 화면 구성이 특징인 RPG이다. 게임 내 실제 전장의 전투장비 구현과 스피디한 액션 및 타격감과 함께 삼국지를 접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3대 3 타워디펜스, 각종 던전, 보스 콘텐츠 등이 구현돼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