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 어라이즈)>가 5월부터 9월까지의 간략한 로드맵을 공개했다.
5월에는 새로운 스토리로 ‘부산 레이드’와 ‘학교 습격’이 업데이트된다. 이번 스토리는 가족을 공격해 오는 몬스터를 성진우가 처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새로운 스토리가 들어가는 만큼 성장 제한이 일부 해제되고 다양한 놀거리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은 <나혼렙: 어라이즈>가 1주년을 맞이하는 날인 만큼,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6월에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강함을 겨뤄볼 수 있는 파멸의 권좌 월드 통합 랭킹이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기존 콘텐츠 외에 최상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경쟁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그 밖에도 인스턴스 던전과 폐쇄 임무에 신규 보스가 등장한다.
신규 캐릭터로는 독일의 S급 헌터 레나트 니어만이 추가된다. 원작에서 리히트 길드의 길드 마스터로 등장하는 인물로 굉장한 미남자 캐릭터인 만큼 코스튬도 각별히 신경 써서 제작 중이다.
7월 이후에는 신규 스토리로 나가/시스템 설계자와 함께 스토리 신규 난이도가 업데이트 된다. 그 밖에도 설계자 공략전, 인스턴스 던전/폐쇄 임무 신규 보스, 시련의 전장 확장, 신규 그림자, 성진우 전직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7월에는 최초로 IF 헌터 성진아가 추가된다. <나혼렙: 어라이즈>에는 다수의 오리지널 헌터가 등장하지만, 원작에서 헌터가 아닌 인물이 헌터로 등장하는 경우는 IF 성진아가 최초다. 원작과는 전혀 다른 설정인 만큼, 이와 관련된 오리지널 스토리도 함께 선보인다.
8월에 등장하는 설계자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타입의 보스 몬스터다. 원작에서는 개미왕 베르 이후 비중 있게 등장하는 캐릭터로, <나혼렙: 어라이즈>에서는 단순 DPS 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 패턴으로 플레이어를 압박한다.
9월에는 다른 군주가 등장하는 광휘의 공방이 업데이트된다. 원작에서는 군주들에 관한 스토리를 많이 다루고 있지 않지만, 게임에서는 이들의 스토리를 플레이 콘텐츠로 준비하고 있다. 광휘의 공방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보스 몬스터는 강체의 군주인 락타샤의 군단장 발타이르다.
마지막으로 <나혼렙: 어라이즈> 첫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여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과 함께 진행하며, 각 멤버들이 게임 내 헌터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1주년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다. 발표를 마친 ‘진성건’ PD는 “오늘 발표한 내용보다 더 많은 것들을 준비 중이며, 많은 보상과 함께 1주년 라이브 방송으로 돌아오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