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논스톱 무협 웹 RPG ‘신(新)풍운’이 금일(29일)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新)풍운’은 금일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축하함과 동시에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2개의 콘텐츠를 확장하고, 신규 지역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한, 미궁에서 개척자 보상을 획득하고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유저들의 사랑을 돌려주겠다는 목적이다.
금일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신(新)풍운’은 기린벽 콘텐츠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여, 기린벽 진급을 기존 7급에서 9급까지 올릴 수 있도록 상향 조정했다. 이로써 유저들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졌다. 또한, 지하궁 던전을 7층으로 확장하여, 지하궁을 단단하게 지키고 있는 121레벨~125레벨 몬스터들과 전투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새로운 지역인 남정진을 추가하여, 또 다른 세계로 떠날 수 있게 되었다. 남정진은 125레벨~130레벨의 몬스터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레벨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엔피게임즈 임동이 PM은 “신(新)풍운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의 응원에 힘입어 어느덧 출시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만큼, 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많이 참여들 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중국 유명 무협 영화 ‘풍운’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웹 MMORPG ‘신(新)풍운’은 빠른 스토리 전개와 자동전투의 편리함으로 1년 동안 유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오고 있는 이엔피게임즈의 인기 타이틀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