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맞아 네시삼십삼분이 자사 게임 6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게임 6종에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33이 준비한 설 이벤트는 평소 이용자들이 공식카페 등을 통해 요청했던 것들로 구성돼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한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골드 50% 추가,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경험치 50%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프 이벤트 시간에는 스태미너가 소모되지 않는다.
여기에 모든 유저들에게 4성 영웅 선택권을, 23일까지 1회 이상 결제한 이용자에게 5등급 룬 선택권을 3장 지급한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모바일게임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블레이드 for Kakao'에서는 오는 23일까지 경험치 4배, 골드 획득량 1.5배, 보스 무기 드롭 확률 2배 등을 시간별로 진행한다. 또 보석 구매자 전원에게 100 보석을 보너스로 지급하고,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돌려주는 페이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울링소프트(대표 서현석)가 개발한 실시간 대전 FPS(1인칭 슈팅)게임 '샌드스톰 for Kakao'에서는 출석체크를 통해 최대 3만 코인과 프리미엄 장비, 무기 뽑기팩, A급 MP5 등 장비를 제공한다. 또 22일에는 24시간 동안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가 개발한 약탈 SNG '수호지 for Kakao'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여포를 비롯해 황금, 식량, 가속권 등 게임 내 유용한 재화를 매일 지급한다. 또 토벌전 누적 승수에 따라 금강석이나 게임 내 재화를, 결제 금액에 따라 여포 유닛을 추가로 제공한다.
윙스인어스(대표 허인호)가 개발한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최후의 날 for Kakao'에서는 오는 23일까지 각 스테이지의 4~5성 드롭 확률이 2배로 상향되며, 접속자 전원에게 매일 '랜덤 보급 상자'를 지급한다.
당기고 쏘는 신개념 슬링샷 RPG '몬스터샷 for Kakao'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루비, 골드, 4~6성 몬스터 뽑기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지급하고, 설 이벤트 몬스터가 나오는 뽑기 티켓을 푸쉬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루 1400만 판 신화를 쓴 실시간 대전게임 '활 for Kakao'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20금괴를, 50승을 달성한 유저에게 청양 부관을 지급한다. 또 친선전 참가 시 매회 2 금괴씩 최대 30회 제공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