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홀이 신작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쉽고 간단한 조작법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슈팅 RPG인데요. 7명의 캐릭터로 최강의 팀을 구성해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질문> '건즈 오브 히어로즈', VR 게임 개발 계기는 무엇인지? 이름> '건즈 오브 히어로즈' 개발사 대표 양승준
답변> VR게임의 특징이라는 것이 1인칭 시점이라는 것이라서 저희 건슈팅 게임 장르같은 경우에 VR로 개발하기에 적합한 장르라고 판단이 되서 개발하게 되었다.
또한 하나의 게임으로 모바일 게임과 VR 두 가지 버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진정한 하이브리드 게임으로 손꼽힌다고 하네요.
질문> 게임의 특징은 무엇인지?
답변> 저희는 이제 건슈팅 게임이지만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한다. 일반적으로 총기 슈팅 게임이라고 한다면 캐릭터는 한 두 종류에 총기를 업그레이드하고 레벨업시키고 개조하는데 저희같은 경우에는 캐릭터를 성장시켜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두어서 총기로도 쓰고 스킬로도 쓰고 그런 식의 방식을 채택하였다.
뿐만 아니라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이미 미국과 캐나다, 호주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 한 바 있는데요. 이번 국내 정식 서비스 계기로 본격적으로 유저들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하나의 게임으로 모바일과 VR,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건즈 오브 히어로즈’ 마지막으로 유저들에게 전하는 한마디 들어보시죠.
질문> 유저들에게 한마디?
답변>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모바일 모드'로도 'VR 모드'로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어느 모드로 플레이하던지 하나의 서버에 데이터가 저장이 되기 때문에 모드에 상관없이 편하신 쪽으로 플레이를 하셔도 상관없는 게임이다.
한편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라고 하니까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방문해 확인해보세요.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