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남성 배우들이 게임 홍보 모델을 장악했었는데요. 요즘은 여배우들의 활약이 대단합니다. 하지원, 황정음, 신세경에 이어 게임 홍보 모델의 타이틀을 거머쥔 여배우, 지금 만나보시죠.
Elex Technology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광고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캐스팅했습니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이미 지난 1월 25일 광고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선정해 게임가를 들썩이게 했는데요. 이번에 또 한 명의 광고모델을 공개한 일렉스는 “‘깜짝 더블 캐스팅’을 준비해 유저들의 흥미를 더욱 유발할 계획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 광고모델로 합류한 배우 손예진은 선택하는 작품마다 흥행 신화를 세운 영화계 보증수표인데요. 보는 이의 심금을 울리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일렉스는 어떤 작품이든 ‘명품’으로 거듭나게 하는 그녀의 연기력을 보고 자사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일렉스 관계자는 “이로써 2016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화제를 집중시킬 클래시 오브 킹즈의 완전체가 모두 모였다”며, “앞으로 두 명품 배우 손예진, 소지섭씨와 함께하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거대한 행보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예진과 소지섭 두사람이 어떤모습으로 등장 할지 궁금한데요, 빠른시일 내에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