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은 인디 게임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디 게임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름하여 인디게임 리턴즈로 매주 5개의 게임을 임의로 선정, 소개하고자 한다. 이들은 개성 빼면 시체인 인디 게임들로 기존 게임들과 다른 면모와 강한 개성으로 승부한다.
이번에는 쏘프트아이쓰크림의 ‘공포의끝’, KkangGames의 ‘문을열어라’, 링그렛츠의 ‘링그렛츠’, 포차의 ‘워리어 하트’, 선천성귀차니즘의 ‘하디스트 던전’ 등 총 5종의 게임을 소개한다.
* 여러분의 다운로드와 피드백, 별점 평가가 인디게임의 큰 힘이 됩니다!
공포의 끝은 동화 백설공주의 스토리를 세기말적으로 해석한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은 알 수 없는 곳에서 께어나 몬스터와 싸우며 자신의 어머니에 얽힌 비밀을 풀어나가야 한다. 유저는 조작 난이도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고 무기 고유의 스킬을 이용해 적들을 제압해야 한다.
|
이름 : 공포의끝 개발 : 쏘프트아이쓰크림 장르 : 액션 과금 : 무료 / 유료 지원 : 안드로이드 경로 : //goo.gl/9q6DOl |
KkangGames의 문을열어라는 좌, 우 버튼과 점프를 이용해 미로를 풀어 목적지에 도달하는 액션 게임이다. 포탈, 스피드 아이템, 점프 아이템 등과 같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열쇠를 습득하고 주어진 시간 안에 미로를 빠져나가야 한다.
링그렛츠는 마트에서 물건을 훔친 외국 물건들을 잡기 위한 렛츠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화면을 터치해 장애물을 피하고 조개와 골드 그리고 영어단어를 수집해야 한다. 주어진 시간 안에 영어단어와 재화를 모아야 하며 외국 물건들을 잡았을 때 추가 시간이 주어진다. 또한 자신이 수집한 영어단어를 복습할 수 있는 단어장 기능도 포함돼있다.
워리어 하트는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던전을 빠져나가야 하는 RPG이다. 고전 게임을 연상시키는 B,A버튼의 조작이 특징이다. 또한 플레이할 때마다 던전의 구조가 변화에 다양한 환경의 던전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이브 없이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하디스트 던전은 던전을 탐험하면서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레벨을 올리는 RPG이다. 화면을 터치해 캐릭터를 움직이거나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상자나 구조물을 부숴 아이템이나 어빌리티를 획득하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시작하기 전 캐릭터의 외모를 설정하거나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어 유저가 원하는 데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