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오늘(1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100만을 넘어서며 ‘백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공의 수호자’는 지난 3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이후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많은 인기를 받으며, 카드 SF 카드 배틀 게임의 새로운 가능성르 보여주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매번 새로운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으로 게임을 발전시킨 '창공의 수호자'는 지난주 업데이트 된 '서머 스페셜 수영복 업데이트'로 신규 가입자들을 끌어 모으며 드디어 100만 다운로드를 고지를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에 힘입어 창공의 수호자는 오늘(18일)부터 7월 29일까지 총 2주간 ‘100만 다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유저에게 100개의 파워캡슐과 30만 루나를 지급며 이벤트 기간 내 전투 횟수가 100회에 도달할 때마다 다양한 고성능의 희귀 아이템이 들어 있는 랜덤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게임 개선으로 꾸준한 인기 속에 서비스 중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