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성우 메이킹 드라마를 최초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성우 메이킹 드라마는 약 2분 분량으로, 게임 내에서 실제 사용한 배경음악과 대사, 게임 플레이 영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두 주인공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인기 성우 소연과 박지윤씨가 출연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오는 11일부터 진행될 공식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전의 게임 스토리와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0일까지 안드로이드 사용자 대상으로, <거신전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가자 모집 중이다. 공식 CBT는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8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CBT 참가 모집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이 공식 출시하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크리스탈을 지급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올 하반기 공식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거신전기> 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는 기술과 RPG 개발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개발 스텝들 모두 국내 주요 게임기업 등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