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이태화)는 자사의 첫 기계식 키보드인 K620 인피니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620 인피니티 제품은 최근 연이어 출시된 앱코의 키보드들 중 얼굴이 돼줄 플래그쉽 모델로써 108키의 스탠다드 타입과 화려한 RGB(1680만 색상지원) 스위치를 베이스로 하는 제품이다.
K620 인피니티는 카일 RGB 스위치가 사용돼 데모모드를 포함 총 6가지의 사용자 눈을 사로잡을 LED 액션모드를 제공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각 키마다 원하는 색상을 지정하여 사용 할 수도 있다.
키캡은 RGB 스위치의 화려함을 잘 살려줄 뿐만 아니라 반영구적 내구성도 갖춘 이중사출 투영키캡이 사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안 프로그램이 작동되는 환경에서 6+1(키보드기본모드)과 무한 동시입력(Full key-rollover)을 오가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항상 100% 안티고스팅이 적용된 무한 동시입력을 제공하며, 또한 1.0ms의 리스폰스(반응, 응답) 타임을 갖는 신기술이 적용돼 타제품들과는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알루미늄 보강판, 1,000Hz 폴링레이트(전송률), 스텝 스컬쳐2(인체공학적설계), 마그넷 필터, 고정형 패브릭 케이블 등 게이머에게 필요한 기본기도 고급스럽고 확실하게 챙긴 만큼,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로써 더없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기준 127,000원이다.
특히 앱코는 오는 K620 인피니티 제품에서 우측 숫자패드가 배제된 텐키리스 제품 'K520 인피니티TK' 제품을 오는 7월 30일 출시예정이며, 출시에 앞서 7월 29일에는 G마켓 단독으로 특가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