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이태화)의 3만 원대 신제품 2열라디형 수랭쿨러가 장착 가능한 ‘벤투스 USB3.0’ 케이스가 국내 입고완료되어 정식으로 출시됐다.
라틴어로 바람을 뜻하는 벤투스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원한 쿨링 성능이 강조된 미들 타워 케이스다. 전면에는 화이트 LED 120mm 듀얼 팬이 흡기를 담당하고 후면부에는 120mm 팬이 배기를 담당한다. 상단에는 2개의 120mm 쿨러를 설치 가능하며, 120mm 2열 라디형 수랭쿨러도 장착 가능하다.
2채널 팬컨트롤러와 2개의 USB2.0, 그리고 1개의 USB3.0 포트 및 오디오 포트가 전원부와 함께 상단부에 마련된 컨트롤 패널에 집중되어 있어 유저의 사용 편의성이 극대화 되어있으며, 상단부, 파워흡기부, 전면 흡기부 모두에 먼지필터가 기본 채택되어 완벽한 방진체계를 구성했다.
특히 컨트롤 패널부가 상단에 별도로 마련된 덕에 전면부 베젤에는 일체의 배선이 없으며, 이로 인해 조립시 전면베젤 분리가 편리하고 사용 시 전면부 필터 청소도 분리 세척하는 방식으로 용이하게 실시 할 수 있다.
4개의 HDD와 5개의 SSD, 혼합하여 6개의 저장장치를 설치 지원하는 벤투스는 리벳 이중 결합구조 및 상단 일체형 섀시 구조로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365mm 길이의 그래픽 카드와 158mm 높이의 타워형 쿨러 설치가 가능하다.
측면에는 투명 아크릴창이 구비되어 내부 부품의 동작 상태를 확인 가능하고, 우측면에 마련된 선정리 덕트를 통해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등록된 제품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