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첫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e스포츠 리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의 메인 후원사로 국내 최대의 웹툰 서비스인 레진코믹스가 두 시즌 연속 참여한다고 알렸다.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의 웹툰 서비스인 레진코믹스는 지난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2에서도 후원을 맡아, 팬들에게 무료 이용권 등을 선물하는 등 통 큰 마케팅으로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레진이 이번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에서도 후원을 맡으며 다시 한 번 e스포츠 발전에 동참하면서 팬들의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온라인과 스마트폰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서비스 레진코믹스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되며 월간 이용자 7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두 시즌 연속 후원을 결정한 레진엔터테인먼트의 김창민 본부장은 “하스스톤의 모바일에서의 인기와 e스포츠 팬들의 성원이 레진코믹스로 하여금 한 번 더 후원을 결정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레진은 e스포츠와의 시너지 효과에 주목할 것”이라고 후원 소감을 전했다.
하스스톤은 지난 4월 15일 스마트폰 버전 출시와 함께 5월 6일 발표 기준 전 세계 3천만 이용자를 돌파하였으며 Apple App Store 내 무료앱 인기차트 1위 및 베스트 신규 게임에 등극하였고 Google Play 인기 무료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카테고리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시즌3의 참가 접수는 460여명의 하스스톤 유저들이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에는 2014년 블리즈컨 한국 대표였던 ‘레니아워’ 이정환, ‘크라니쉬’ 백학준을 비롯한 국내 선수들과 ‘시소(XIXO)’ 세바스티안 벤테르트 등 해외 선수들도 있어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의 오프라인 예선은 용산 원효로에 위치한 옹PC방에서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되며 16강 개막전은 7월 20일에 열린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