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하고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이 티저 페이지를 통해 3월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開花)’의 시즌 개편 및 업적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고 11일(수)밝혔다.
먼저, 실력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했던 시즌 시스템이 예선과 본선으로 구분돼 같은 실력대의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OG투어’로 새롭게 시작된다. ‘OG투어’는 수준 별로 프로 리그, 아마추어 리그로 구분되며, 1주일의 예선 기간 동안 기록한 순위에 따라 각각의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3주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본선에 참여해 상위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경기를 펼치게 되며, 최종 순위에 따라 투어 업적 트로피, 투어 전용 의상, OG코인, 게임머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업적 시스템도 추가 된다. 업적시스템은 크게 일일,주간,트로피 업적으로 구분된다.이용자들은 출석,코스별 9홀 완주,버디 10회 달성,시즌 1회 플레이 등의 업적을 쌓을 경우 OG코인,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일정 시간마다 트로피 충전을 통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트로피 업적도 오픈 돼 트로피를 수집해 나가는 재미와 더불어 대량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게 된다.
‘OG’의 진승현 사업팀장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들과 대회를 펼치게 되는 ‘OG투어’와 게임의 목적을 끊임없이 제공하는 ‘업적 시스템’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17일과 24일 매주 업데이트의 콘텐츠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