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Nintendo Switch™ 2용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1월 6일(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패키지 일반판에는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본편과 함께 추가 에피소드인 유피 중심의 스토리가 수록된다. 여기에 무기 ‘수리텐더’, 방어구 ‘미드가르 뱅글’, ‘신라 뱅글’, ‘코르네오의 팔찌’, 액세서리 ‘슈퍼스타 벨트’, ‘마황 수정’, ‘리레이즈 피어스’, 소환 마테리아 ‘카벙클’, ‘아기 초코보’, ‘사보텐더’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돼 초반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Nintendo Switch™ 2 패키지 버전 초회 한정 특전으로는 ‘매직: 더 개더링――FINAL FANTASY’ 플레이 부스터 1팩(영문판)이 제공된다. 해당 플레이 부스터에는 카드 14장이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패키지 내부에 동봉된다. 특전은 수량 한정으로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는 대로 종료된다.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FINAL FANTASY VII REMAKE’의 확장판으로, 이번에 Nintendo Switch™ 2와 Xbox Series X|S로 새롭게 선보인다. 3부작으로 제작되는 ‘FINAL FANTASY VII REMAKE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에 해당하며, 거대한 계층 도시 미드가르를 무대로 전직 솔저 클라우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여기에 본편의 이면에서 활약하는 시노비 유피의 이야기를 담은 추가 에피소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작품의 스토리는 별의 에너지 ‘마황’을 소비하며 번영하는 강철의 도시 미드가르와, 이를 독점해 세계를 지배하는 신라 컴퍼니, 그리고 별의 파멸을 막기 위해 맞서는 반신라 조직 아발란치의 대립을 그린다. 용병으로 아발란치의 작전에 참가한 클라우드는 작전 도중, 죽은 줄로만 알았던 영웅 세피로스의 모습을 목격하며 혼란에 빠진다. 이후 슬럼가의 꽃 파는 소녀 에어리스와의 만남을 계기로, 클라우드의 운명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는 스토리 감상에 집중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 부스트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HP와 MP를 항상 최대치로 유지하거나 적에게 주는 대미지를 9999로 고정하는 등 다양한 강화 옵션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전투와 탐색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기능은 옵션 메뉴에서 언제든 ON/OFF가 가능하며, 첫 플레이는 물론 2회차 이후의 반복 플레이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Nintendo Switch™ 2 패키지 예약 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