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캐릭터 수집형 RPG ‘킹스레이드’의 PC 버전에 대한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하며, 오늘(18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정식 재출시에 앞서 유저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로, ‘킹스레이드’의 귀환을 기다려온 팬들이 가장 먼저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선정된 유저는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하고, 서버 안정성과 전투 밸런스 등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스팀(Steam) 버전 출시를 앞두고 ‘찜하기(위시리스트) 달성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유저가 스팀 상점에서 ‘킹스레이드’를 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찜 수에 따라 단계별로 보상이 해금된다. 목표 달성 시에는 인기 기사 영웅 ‘제인’ 캐릭터와 사제 영웅 ‘프레이’의 레전드 코스튬 등의 아이템이 정식 출시 후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시작을 기다려주신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CBT와 스팀 찜하기 이벤트 모두 유저와의 소통을 위한 중요한 첫걸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BT 참가 신청 및 찜하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킹스레이드’ 티저 사이트와 스팀 상점 페이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