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W 주식회사가 G123 플랫폼의 최신 게임인 '하이스쿨 D×D Operation paradise infinity'에서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선행 플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행 플레이 캠페인은 4월 15일(화)부터 게임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5,000명이다. 참여 대상은 4월 15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를 우선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게임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공식 X(구 Twitter),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캠페인 참여 건수에 따라 게임 서비스 시작 시 고급 계약서, 키류 아이카 등 호화 아이템이 모든 유저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하이스쿨 D×D Operation paradise infinity'는 인기 라이트 노벨 및 애니메이션 '하이스쿨 D×D HERO'를 원작으로 하는 RPG로,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웹 브라우저 상에서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즐길 수 있는 HTML5 게임이다. 방치 기능을 지원하여 틈새 시간을 활용한 플레이와 PC에서의 심층적인 플레이 모두 가능하다.
G123은 엄선된 고퀄리티 게임을 다운로드나 회원 등록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제공하는 게임 플랫폼이다. CTW 주식회사는 이 플랫폼을 운영하는 종합 인터넷 플랫폼 서비스 기업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