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 스튜디오(TiMi Studio) 그룹의 팀 제이드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델타 포스’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PVE 협동 캠페인 ‘블랙 호크 다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언리얼 엔진 5로 구동되는 ‘블랙 호크 다운’은 놀라운 시각 효과로 모가디슈에서의 생생한 경험을 제공하며, 보다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디테일한 묘사와 7개의 챕터를 통해 이용자는 도시 구석구석의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임무가 수행해 나간다 모든 만남은 현실감 넘치는 충격을 선사한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클래스와 개인 장비를 보유한 4명의 팀을 이끌며, 적들의 공격 속에서 생존을 위한 중요한 순간들을 재현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누구도 포기하지 않는다(Leave No Man Behind)”라는 확고한 신념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된다. 단순한 전투를 넘어, 이용자는 용기와 휴머니즘을 위한 시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2001년 개봉된 ‘블랙 호크 다운’ 영화를 충실하게 재현한 리부트이자, 2003년 출시된 게임 ‘델타포스: 블랙 호크 다운’에 바치는 오마주다. 전쟁의 불꽃 속에서 탄생한 전설적 이야기들이 새롭게 되살아나, 플레이어를 그 시절의 가슴 벅찬 스크린 속으로 안내한다.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 모가디슈 거리와 추락한 블랙 호크 헬기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정교하게 묘사되었다.
‘블랙 호크 다운’은 PC를 통해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델타포스 게임 디렉터 섀도우 구오(Shadow Guo)는 “클래식 영화와 게임에서 영감은 얻은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는 블랙 호크 다운 캠페인의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려 왔으며, 팬들과 게이머분들께서 영화와 게임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얻은 장면들을 탐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X(구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 라운지에서 최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