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DK온라인’의 2025년 신규 서버 ‘락시툼’의 사전예약을 오늘(23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서버는 심판의 감옥을 테마로 한 서버로, 그에 걸맞은 특별한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신비의 상자’와 프리미엄 포인트 1,000P, 그리고 사전예약자 전용 칭호인 ‘락시툼 모험가’가 개별 지급된다. 이번 혜택은 이전 서버와 차별화된,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구성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락시툼’ 서버에서는 장비 지급 혜택을 포함해 신규 서버만의 특별 콘텐츠와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길드 이벤트와 성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DK온라인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추가 보상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2025 신규 서버 ‘락시툼’은 새로운 도전과 풍성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서버 ‘락시툼’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K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