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통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에서 대규모 PvP 콘텐츠 ‘천하제일문’을 업데이트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천하제일문’은 시즌제로 진행되며, 오는 29일 첫 대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마다 최강 문파를 가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투와 서브 미션 승패에 따라 포인트와 공훈이 주어지고, 시즌 종료 시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순위를 나누어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대전 시 상대 문파가 무작위로 매칭되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하제일문’ 참여 신청은 공식 네이버 카페에 공지된 기간 동안 각 문파의 문주 또는 부문주만 신청이 가능하고, 최소 20명 이상으로 구성된 문파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월드보스 이벤트가 개방되며, 12월 25일부터 12월 29일까지 5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밖에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모든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고, 월드보스 사냥을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천년 어게인’은 다양한 무공을 사용하는 색다른 전투 방식과 원작의 매력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재현한 요소들로 무협 게임 팬들의 겜심을 자극하며 지난 20일 원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천년 어게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