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Life is Strange: Double Exposure'(한국어판)의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예약 판매를 2024년 12월 5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월페이퍼 공개
'Life is Strange: Double Exposure'(한국어판)의 오리지널 콘텐츠 "만일 내게 또 하나의 인생이 있다면?" 및 스마트폰(iOS, Android)과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월페이퍼를 공개하였다. 모든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fe is Strange: Double Exposure'
'Life is Strange: Double Exposure'(한국어판)는 초능력을 이용해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은 버몬트주 북부에 있는 명문 칼레돈 대학교에서 사진 강사로 일하는 맥스. 친구 사피의 죽음을 목격한 맥스는 어느 날 손에 넣게 된 평행세계로 이동하는 신비한 능력을 이용해, 살인 사건의 진상을 파헤쳐 간다.
맥스가 이동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세계에서는 분명 살해당했던 사피가 멀쩡히 살아 있었다. 두 세계에서 일어나는 사건은 서로 다르지만, 맥스의 능력을 이용해 세계를 하나로 잇는다면, 각각의 세계에서는 불가능했던 일이 실현되면서 사건의 진상에 점점 다가설 수 있다.
▶주인공 맥스의 능력
두 세계를 이동하며 하나의 진실을 밝혀라──
평행세계의 존재를 감지하는 능력이 있는 주인공 맥스는 다른 세계의 상황을 들여다볼 수 있다. 또한, 두 세계──친구 사피가 "죽은 세계"와 "살아 있는 세계"를 이동할 수도 있다.
다른 세계에서 들키지 않고 수상한 인물의 행적을 파헤치거나 어떤 물건을 손에 넣어 또 다른 세계로 옮기는 등, 능력을 이용해 두 세계를 하나로 이어 가며 사건의 진상을 밝혀간다.
▶캐릭터 소개
사피 파야드(좌) / 맥스 콜필드(우)
·맥스 콜필드
28세의 사진작가로, 내향적인 성격이지만 칼레돈 대학교에서 강사로 일하고 있다. 고등학생 때부터 사진을 배웠으며, 비록 큰 상은 아니지만 수상의 영광을 거머쥐며 주목을 모은 바 있다.
과거에 어떤 사건에 휘말리면서 깊은 트라우마를 갖게 되었지만, 새로운 환경에서 우정을 쌓으며 조금씩 앞을 향해 나아 가려고 한다.
·사피 파야드
25세로, 칼레돈 대학의 대학원생이자 맥스의 친구이다. 문학적인 재능이 뛰어나며, 시인이 되기를 꿈꾸고 있다.
맥스와는 대조적으로 장난을 좋아하고 경쾌한 성격으로,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맥스를 놀리면서도 소중한 친구로서 마음 속 깊이 신뢰하고 있다. 별을 관찰하던 날 밤, 살해당한 채로 발견되었다.
Nintendo Switch™용 'Life is Strange: Double Exposure'(한국어판)는 2024년 12월 19일(목)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