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지티큐게임즈(ZTQ Games)가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임원사인 이사사로 가입함과 동시에 대만, 한국 그리고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한 아시아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티큐게임즈(ZTQ Games)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대만과 한국에서 7종의 브라우저, 모바일 그리고 PC 게임을 기반으로 Web 2.0 플랫폼 AuroraHunt(“오로라헌트”)와 Web 3.0 플랫폼 Nebula3 GameFi(“네뷸라3 게임파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이다.
지티큐게임즈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임원사 가입을 통해 협회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함과 더불어 아시아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에서 ▲대한민국 중소 및 인디게임산업 진흥 ▲한국 PC 및 모바일게임의 아시아 진출 지원 ▲한국 PC 및 모바일게임 e스포츠화 진행 ▲아시아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교류 진행에 대하여 협력하기로 했다.
지티큐게임즈 서효준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게임을 중심으로 한 K-콘텐츠의 세계화를 위하여, 지티큐게임즈가 가지고 있는 아시아에서의 역량과 경험이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황성익 회장은 “지티큐게임즈의 협회 임원사 가입을 다시 한번 환영하며 양사가 한국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아시아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