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씨플레이는 자사의 판타지 모바일 RPG ‘블러드에이지’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블러드에이지는 다양한 종족의 챔피언을 육성하여 전투하는 수집형 판타지 RPG 게임으로, 고퀄리티 판타지 그래픽으로 게임을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58개 이상의 종족을 게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결혼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혈통의 유전자를 보유한 새로운 영웅을 창조하여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전투 외에 영지경영, 탐험, 도전탐사 등으로 다양하고 풍부한 추가 컨텐츠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이러한 요인으로 20대부터 50대 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블러드에이지’는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이 사용가능한 ‘고급 소환권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감사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큐씨플레이 박성일 대표는 “블러드에이지에 대한 유저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블러드에이지는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러드에이지’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게임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