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올 여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미리 소개하는 온라인 프리뷰 행사 ‘2023 로아온 썸머(LOA ON SUMMER)’를 오는 6월 24일(토) 개최한다고 7일(수) 밝혔다.
‘2023 로아온 썸머’는 오는 6월 24일(토) 오후 4시부터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모험가들은 유튜브와 카카오톡을 통해 생방송 알람을 신청하고 방송 시청을 준비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내 예고 페이지를 오픈하고 관련 소식을 안내하고 있다.
이번 로아온 썸머에서는 로스트아크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는 물론 향후 선보일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로아온 썸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 RPG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로아온’은 로스트아크를 사랑하는 모험가들과 개발팀이 게임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로스트아크의 대표적인 소통 행사다. 지난 2020년 ‘로아온’을 시작으로 ‘로아온 미니’, ‘로아온 윈터’, ‘로아온 썸머’ 등 시즌마다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매년 모험가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 ‘로아온’은 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유저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 모험가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021 로아온 윈터에서는 동시 시청자 수 31만명, 지난해 로아온 썸머는 27만명을 각각 기록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올 여름 로스트아크가 선보일 풍성한 업데이트 소식을 가득 담아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로스트아크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인 만큼 모험가 여러분 모두 생방송을 통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진욱 기자 (dju@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