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
[개발사 인터뷰]쿤룬 코리아, 2013년 모바일 게임 사업.. (142) 166 |
|
2013.01.15 |
3,608 |
36 |
[개발사 인터뷰]‘폴링폴링’, 만들고 부수고 막는 원초적인.. (135) 172 |
|
2013.01.11 |
5,318 |
35 |
[개발사 인터뷰]모바일 카드배틀 종결자 ‘밀리언아서’, 운.. (171) 194 |
|
2013.01.07 |
10,442 |
34 |
[개발사 인터뷰]노모크래프트 “독창적 디펜스 게임으로 유저.. (90) 102 |
|
2012.12.29 |
1,507 |
33 |
[개발사 인터뷰]언데드 슬레이어 개발자 김동규 대표 “유저.. (106) 136 |
|
2012.12.28 |
4,555 |
32 |
[개발사 인터뷰]‘라쿤소프트’ 조영종 대표, 어깨에 들어갔.. (79) 113 |
|
2012.12.24 |
3,194 |
31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김동현 다음 모바일게임사.. (55) 87 |
|
2012.12.22 |
1,194 |
30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대중적인 코드 잡아낸 ‘.. (70) 83 |
|
2012.12.20 |
1,694 |
29 |
[개발사 인터뷰]몬스터크라이 “신개념 카드배틀RPG로 글로.. (58) 80 |
|
2012.12.17 |
2,641 |
|
28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인터뷰] ‘헬로슈퍼마켓’, 점포의 .. (73) 107 |
|
2012.12.12 |
1,301 |
27 |
[개발사 인터뷰]그라비티 자회사 네오싸이언, PC-모바일 .. (58) 66 |
|
2012.12.03 |
1,594 |
26 |
[개발사 인터뷰]‘확산성 밀리언 아서’, 100% '한글.. (43) 54 |
|
2012.12.03 |
781 |
25 |
[개발사 인터뷰]최지선 팀장 “잘 맞는 옷 입고 다시 태어.. (55) 81 |
|
2012.11.27 |
3,485 |
24 |
[개발사 인터뷰]박준승 팀장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로 감성 .. (45) 94 |
|
2012.11.26 |
1,326 |
23 |
[개발사 인터뷰]“Full 3D RPG '드래곤 슬레이어.. (44) 96 |
|
2012.11.04 |
2,588 |
22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본격 불끄기 게임, 파이.. (62) 103 |
|
2012.10.04 |
1,912 |
21 |
[개발사 인터뷰][개발사 인터뷰] NHN, 스마트 한 낚시.. (49) 71 |
|
2012.09.07 |
2,959 |
20 |
[개발사 인터뷰][최초독점공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동시 .. (168) 234 |
|
2012.07.13 |
11,492 |
19 |
[개발사 인터뷰]수만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접속하여 플레이를.. (81) 134 |
|
2012.06.18 |
6,541 |
18 |
[개발사 인터뷰][스노우패밀리] 웰메이드 게임이란 이런것!.. (47) 105 |
|
2012.06.15 |
3,1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