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스킬 | 마나 | 대미지 | 설명 | 치명/통찰 확률 | |
---|---|---|---|---|---|
파사 | 1 | 4 | 일반 공격, 카드 1장 버리기 | 0 | |
청결 | 2 | 0 | 자신의 중독 상태 해제, 3HP 회복. 아군 전장에 사제가 존재할 때 효과가 아군 전체로 변경 | 0 | |
거사귀정 | 4 | 9 | 마법 카드 1장 버리기, 최초의 마나 소모와 같은 대미지 추가. 광폭(9): 이번 행동 위력+2 광폭(9): HP가 9보다 낮거나 같을 시 발동됩니다 | 0 |
패밀리 | 마나 | 설명 | |
---|---|---|---|
방어 | 0 | 어떤 대미지를 받을 때, 다음 행동이 종료될 때까지 1 대미지 감소 |
패시브 | 설명 | |
---|---|---|
우보 | 행동 종료 시 아군에 카드가 없으면, 패 1장 뽑기. 아군 전장에 신도가 존재할 경우 2장 뽑기로 변경 | |
패밀리 패시브 스킬 | 자신의 컬러와 같은 마법 카드 사용 시, 해당 마법 카드의 비용 1 감소 |
link추천 퀵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