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 | 방어형 | 속성 | 강 |
---|---|---|---|
등급 | A | 공격 | 물리 |
획득처 | 백야관 | ||
스킬타입 | 무적, 넉백, 도발 |
순찰치 | 건설치 | 개발치 | |
---|---|---|---|
기본 | 2 | 10 | 5 |
최대 | 2 | 13 | 6 |
반격자 | |
---|---|
일반 공격을 받았을 때 15% 확률로 주변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준다. · 등급2: 대미지 14.2% 증가 · 등급3: 발동 확률 25%로 증가 · 등급4: 대미지 25% 증가 |
방패반격쿨타임: 7초 | |
---|---|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된다. 1회 이상 공격을 받으면 다시 스킬을 발동할 수 있게 되며, 전방의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넉백시킨다. 흡수한 대미지가 자신의 HP의 30%를 초과하는 경우 위력이 100% 증가한다. · 등급2: 대미지 14.2% 증가 · 등급3: 대미지 25% 증가 · 등급4: 3초 동안 50% 감속 효과 추가 |
칠척구슬쿨타임: 12초 | |
---|---|
주변의 적을 1.5초 동안 도발 상태로 만든다. 동시에 자신의 주변에 7개의 링을 소환해 닿은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준다. 링은 대미지를 입힌 후 소멸한다. · 등급2: 대미지 14.2% 증가 · 등급3: 대미지 25% 증가 · 등급4: 도발 시간 2초로 증가 |
절대방어쿨타임: 25초 | |
---|---|
주변의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넉백시킨다. 6초 동안 유지되는 영역을 만들어, 범위 내 아군에게 20% 대미지 감소를 부여한다. 또한, 영역 밖에서 가해지는 투사체 공격을 모두 차단한다. · 등급2: 대미지 14.2% 증가 · 등급3: 아군 대미지 감소량 30%로 증가 · 등급4: 아군 대미지 감소량 40%로 증가 |
7중 방패 | |
---|---|
아군 신기사의 물리 방어력을 1% 증가시킨다. · 등급2: 물리 방어력 2% 증가 · 등급3: 물리 방어력 4% 증가 · 등급4: 물리 방어력 5% 증가 |
키 | 207cm | 체중 | 130kg |
---|---|---|---|
생일 | 2월 12일 | 성우 | 아야케 켄타 |
한마디 | 내가 책임지고 있는 사람은 한 사람뿐이 아니야. | ||
선호 | 운동, 단련 | ||
혐오 | 음식물 낭비 | ||
소개 | 북방에서 온 유목민족의 우두머리. 절대무력의 대명사이다. 이변 발생 이후, 부족들을 이끌고 북방의 설원에서 이곳까지 도망쳐왔다. 부족원들을 대할 땐 한없이 너그럽지만, 외지인을 대할 땐 절대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 가까운 사람드르이 잘못은 눈에 띄게 감싸주려고 하며, 가까운 사람은 믿고 낯선 사람은 믿지 않는다. 결과론자이며 어떠한 행동이든지 좋은 결과가 없으면 성공하지 못한 거라고 생각한다. 진지하고 가부장적인 성격이며, 동시에 자신에게조차 매우 엄격하다. 그는 늘 자기 자신을 채찍질하며 부족원들의 운명을 책임져 가고 있다. 그가 모든 부족원들의 운명을 짊어질 필요가 없다는 사실은 아무도 말해주지 않는다. |
필요 행동력 | 좋아하는 선물 | 싫어하는 선물 | 요구 조건 |
---|---|---|---|
100 | 나이프 | 드레스 |
이벤트 발생지역 | 이벤트 명 | 필요호감도 | 증가호감도 | 선택지 및 특수행동 |
---|---|---|---|---|
동방거리 | 35 | 5 | ‘양쪽으로 덮쳐서 싸움을 멈추게 하죠.’ | |
동방거리 | 50 | 10 | 문자 답장 답장 → ‘좋아. 내가 곧 가지.’ |
|
동방거리 | 70 | 20 | 정보치 50 이상
2일 전까지 달성 |
|
동방거리 | 100 | 문자 답장 답장 → ‘좋았어! 내가 바로 가서 즐길 수 있게 해줄게’ |
link추천 퀵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