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이속과 사거리의 관계(데이터 주의)
- 5.0
- 14
- 등록일 : 2019-01-14 15:08:59
- 수정일 : 2019-01-14 19:00:11
- 조회수 : 5,874
0368->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리플
22건 l 1/0 페이지-
신고 2019-01-14 보통 다들 관성이라고 생각하시던데 모든 게임이나 영상엔 프레임이라는 개념이 기본 시간단위란걸 이해한다면 쉽게 납득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0
-
신고 2019-01-14 관성의 개념이라고 이해하면 확실히 이해가 쉽죠. 다만 냥코가 나름 넓은 유저층을 가지고 있는지라, 게임할때 꼭 필요하진 않은 프레임 개념을 이해할수 있을지...솔직히 올리고서도 조금 걱정이 드네요.0
-
신고 2019-01-14 굿0
-
신고 2019-01-14 대박bb 이런 상세한 글 좋아요!0
-
신고 2019-01-14 좋은 글임에는 분명하나 복잡하면 뇌에서 자체 필터로 걸러버림..0
-
신고 2019-01-14 비원범 캐릭터는 인식 사거리보다 약간 빗겨나가서 설 수 있다 정도...면 되려나요?0
-
신고 2019-01-14 조금만 읽으면 되는 얘기였군요.. 프레임 개념이라 철권에서 얘기하는 막히면 몇 프레임 이득 이런거와 같은 원리 카즈야는 기원초는 기원 후 13프레임에 나가야하므로 무족초 였나0
-
신고 2019-01-14 좋은 정보 배우고 갑니다 :)0
-
신고 2019-01-14 코스모가 고인인 이유.jpg 좋은 실험은 닥추!!0
-
신고 2019-01-14 제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점이 명확하게 설명되네요. 저걸 해결하기 위해서 요즘은 이속이 느린 캐릭터부터 먼저 뽑아서 라인을 안정화하고 그 뒤에 이속이 빠른 캐릭터를 뽑습니다.0
-
신고 2019-01-14 서론 첫번째 사진 밑에 늘보보 사거리 250으로 오타났어요0
-
신고 2019-01-14 단순하게 오타가 난 경우는 바로바로 검사기에서 잡히는데 숫자는 이게 안되서 어쩌다보니 오타가 올라갔네요...아무튼 제보 감사드립니다!0
-
신고 2019-01-14 빛스모도 이런 이유로 천복치한테 맞는다죠.. -0
-
신고 2019-01-20 굳 좋은정보네여0
-
신고 2019-01-26 이 글을 바탕으로 영상 제작해도 되겠습니까?0
-
신고 2019-01-26 이 글에 원 (2차)저작자가 존재하는지라 저에겐 권리가 없고, 윗링크 영상의 소유주와 상의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0
-
신고 2019-01-26 루카스님 영미권 분이신 듯 한데 영알못이라..어흑..영어실력 쥐어짜서 유튭 댓글에 요청 글 쓰긴 했네요 아무튼 말씀 감사합니다0
-
신고 2019-01-28 이동속도가 9인 쿨은 1프레임당 9unit씩 이동하는데 왜 이동속도가 48인너굴냥즈는 1프레임당 24unit씩 이동하는 걸로 되어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1프레임당 a만큼 이동하는 게 스피카넷에 등재된 이동속도의 값이라면 너굴냥즈는 48unit씩 움직여야 하며 그리폰은 75unit씩 움직여야 맞는 거 아닌가요? 반대로 스피카넷에 등재된 이동속도 값이 a이고, 1프레임당 a의 절반씩 이동하는 거라면 쿨의 값이 틀린 게 아닌지요? 그것도 아니라면 일정 사거리 이상과 이하의 계산 식에 차이라도 있는 건가0
-
신고 2019-01-28 n 프레임에 y값만큼 이동한다는 이동속도의 데이터의 값에 따라 상대적인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이지 절대적인 지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위 영상의 경우에선 편의를 위해서 임의로 프레임당 이동 값을 조정한 것이죠. 예를 들어 그리폰이 75의 속도값을 가지고 있는데 이게 1프레임마다 움직이는 unit인지 30프레임마다 움직이는 unit인지 정확히 판별하는게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요점은 이 속도값에 따라 사거리가 삑사리난다는게 가능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0
-
신고 2019-01-28 결론은 상대적으로 비교하기 쉽게 저렇게 나타낸 것일 뿐이지 절대값은 존재하지 않는 거군요0
-
신고 2019-01-28 으아아아아아아 어려워0
-
신고 2019-02-27 이과신가봅니다.. 설명이좋녀요!0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1,067,673 | [잡담]각무&성키리 본능 해방 챌린지 (1) |
|
19:39:30 | 7 | |
1,067,672 | [잡담]사쿠라 3진! 1 |
|
13:52:36 | 78 | |
1,067,671 | [질문]무지개씨앗 어디서?? (5) |
|
13:31:28 | 87 | |
1,067,670 | [클리어 인증]꼬맹이 시련 +Lv.60 (1) 1 |
|
12:44:08 | 61 | |
1,067,669 | [잡담]성 재료 우선순위 알려주세요 (4) |
|
06:41:35 | 109 | |
1,067,668 | [클리어 인증]속편 12월 강습 1 |
|
06:37:31 | 31 | |
1,067,667 | [질문]황다래 열매 얻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6) |
|
23:10:35 | 185 | |
1,067,666 | [잡담]별 생각 없이 레어뽑기를 눌렀는데.. (1) 1 |
|
21:44:40 | 346 | |
1,067,665 | [소식&정보]한판일정 12/30 ~ 1/17 (3) 1 |
|
19:12:31 | 1,456 | |
1,067,664 | [클리어 인증]신레 21, 22장 (3성) |
|
17:23:01 | 49 | |
1,067,663 | [클리어 인증]일판 반야아왕 비스무리한 곳 클 |
|
14:33:08 | 89 | |
1,067,662 | [자랑]크리스마스걸즈 1확뽑 |
|
13:47:09 | 225 | |
1,067,661 | [클리어 인증]냥코 4개월차 뉴비 탈출했습니다! 1 |
|
11:46:02 | 281 | |
1,067,660 | [잡담]시갈레온 웃긴 공격 모션 |
|
09:55:59 | 200 | |
1,067,659 | [클리어 인증]세번째밤: 성야의 선물 재배달 |
|
00:03:27 | 77 | |
1,067,658 | [질문]통솔력 1,000에 냥티 한 장이면 하시나요? (4) |
|
21:54:53 | 469 | |
1,067,657 | [클리어 인증]럭키티켓&이벤트 스테이지 |
|
21:36:34 | 80 | |
1,067,656 | [자랑]걸몬 확뽑(+겨울 뽑기 2레티) (1) |
|
2024.12.24 | 360 | |
1,067,655 | [클리어 인증]두 번째 밤: 성야의 선물 배달 |
|
2024.12.24 | 45 | |
1,067,654 | [잡담]솔직한 심정으로...신규 냥코가 나오는게 달갑지 않.. (7) 2 |
|
2024.12.24 | 602 | |
1,067,653 | [질문]2개월 된 냥린이 질문있습니다 선배님들 (5) |
|
2024.12.24 | 246 | |
1,067,652 | [클리어 인증]첫 번째 밤 : 일하는 냥타클로스 1 |
|
2024.12.24 | 52 | |
1,067,651 | [클리어 인증]신레 나시고랭 4성 |
|
2024.12.23 | 105 | |
1,067,650 | [클리어 인증]신레 20장(3성) |
|
2024.12.23 | 46 | |
1,067,649 | [잡담]냥코대전쟁도 등급표 있나요? (3) |
|
2024.12.23 | 565 | |
1,067,648 | [질문]다크캣츠아이 누구한테 투자할까요?? (4) |
|
2024.12.23 | 431 | |
1,067,647 | [클리어 인증]냥코 눈꽃축제 |
|
2024.12.23 | 62 | |
1,067,646 | [잡담]고양이 축제때 이 계정으로 블아 뜰퍼센트가 어느정도.. (3) |
|
2024.12.23 | 332 | |
1,067,645 | [잡담]카드 아이콘 업뎃 안하나요? |
|
2024.12.23 | 80 | |
1,067,644 | [잡담]울고축 일정 언제일까요? (4) |
|
2024.12.23 | 396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