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삭제하거나 휴대폰 초기화 및 변경(분실) 시 복구정책은 어떻게 되..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15-05-05 15:25:12
- 조회수 : 447
5922->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1. 회원으로 이용한 경우 게임관련 기록 및 정보가 PAYCO ID / FACEBOOK 계정에 연동되는 방식으로써, 게임 삭제나 휴대폰 초기화 및 변경(분실)시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이전 플레이한 정보를 이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중 PAYCO 계정을 분실하셨을 경우 계정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합니다.
PAYCO 웹 사이트 접속 > 로그인 > MY PAYCO > 내정보 클릭 후
추가 정보(이름/생년월일/휴대폰)을 등록하시면 추가 정보를 통해 가입된 PAYCO 계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회원(Guest)으로 이용한 경우 계정과 연동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본 앱의 삭제, 기기변경(분실)을 한 경우, 본인의 선택에 의해 기기를 초기화한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이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한 케릭터 정보, 아이템, 유료서비스 이용기록 등이 모두 해당되므로 주의를 부탁합니다.
*가급적 회원으로 전환하여 이용하시면 초기화에 따른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기술 상의 오류로 인한 초기화의 경우에는 15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하여 간단한 본인 확인 및 저장된 로그 정보를 통하여 복구가 가능합니다. (로그란 개인 식별 및 게임과 관련된 정보의 최소한의 기록을 말합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