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정식 지원 기종이 아닐 경우
2.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
3. 메모리 또는 디스크 용량이 부족할 경우
4.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은 곳에서 이용할 경우
정식 지원 기종이지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불필요한 앱을 삭제하여 충분한 여유 공간을 마련해 주셔야 합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필ID 또는 계정명 :
(프로필ID는 게임 내 [더 보기 >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
- 스마트폰 기종 :
- 다운로드 받은 마켓 :
-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
- OS 버전 :
- 메모리 정보(총 00GB 중 00GB 사용) :
- 루팅/탈옥 여부 :
- 문제 발생 시 네크워크 환경(Wi-Fi, 3G) :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