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 효율 정리 종결 v0.2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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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14-09-09 17:22:49
- 수정일 : 2014-09-09 17:39:16
- 조회수 : 2,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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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음료수에 대해 표로 정리해봤습니다.
ID : 차로로 | 필요 에너지 |
제작수 | 탐험도구 획득 확률 |
판매 골드 |
제작 횟수 (에너지 6300) |
음료 총 개수 (에너지 6300) |
탐험도구 획득 기댓값 (에너지 6300) |
총 골드 수익량 (에너지 6300) |
단위 | 에너지 | 개 | % | 골드 | 회 | 개 | 개 | 골드 |
아로마티 | 10 | 10 | 10% | 10 | 630 | 6300 | 630 | 63000 |
버터비어 | 12 | 11 | 12% | 15 | 525 | 5775 | 693 | 86625 |
허브티 | 15 | 12 | 15% | 20 | 420 | 5040 | 756 | 100800 |
베리스무디 | 18 | 13 | 18% | 25 | 350 | 4550 | 819 | 113750 |
시리얼모카 | 21 | 14 | 21% | 30 | 300 | 4200 | 882 | 126000 |
잼버블티 | 25 | 15 | 25% | 35 | 252 | 3780 | 945 | 132300 |
에너지 6300을 기준으로 한 이유는 모든 필요 에너지에 대한 최소공배수이기 때문 |
<결론> 음료수는 단계가 높을수록 무조건 효율이 좋습니다.
같은 에너지에 대해,
1. 손님 혹은 음료대에 터치해야 하는 횟수가 줄어들 뿐만 아니라,
2. 탐험도구 획득수도 많고,
3. 골드 획득량도 높습니다.
명성을 획득하기 위해서 굳이 이전 음료를 만들어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골드차이는 미미하기 때문에 재료가 남아도는 경우에 이전 음료를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표에 없거나 빈칸인 음료에 대해 빈칸을 채워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리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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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 2014-09-09 오 깔끔하네요 ㅋㅋ ! 결론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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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 2014-09-09 확실히 표로 정리하니까 보기 좋네요 ㅅㅎ 하지만 명성을 올리려면 효율이 낮은 것들도 해야된다는거...ㅠ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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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 2014-09-09 잼버블티 에너지는 25예요ㅎ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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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 2014-09-09 감사합니다. 반영했습니다~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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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 2014-09-13 폰으로 보니까 표가 짤리네요 ㅜㅜ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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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 2014-09-14 정리 감사합니다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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